top of page
  • 작성자 사진Admin

[ 오방색 Ovant Coloured party ]


[ 오방색 Ovant Coloured party ]

2019 03 30_토Sat_9pm Ovantgarde(부산 남구 용소로 7번길 15-1 B1)

*무료입장 유료퇴장

다양한 색의 조합! 개성 강한 네 밴드가 모였다. 3월의 마지막 락쇼 Ovantgarde

.

[Line up]

.

* 로우필즈 - Lowfeels

4인조 모던락 밴드 '로우필즈'는 결성 이후, 팀의 색깔과, 주제가 어느정도 갖추게 된 2013년 무렵 진저레이블에 합류, 이후 꾸준한 앨범 발매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로우필즈의 음악은 분명한 방향과 목표를 지향하지는 않으나,

블루지한 기타 톤과 존재감이 분명한 리듬구성만큼은 본인들의 확실한 음악적 색깔로 자리잡고 있다.

클래식 록의 고풍스러움과 세련되고 유려한 멜로디라인의 조화 역시 로우필즈만의 강점이라 할 수 있겠다.

.

* 일렉펀트 - Elecphant

블루스 기반의 개러지록을 지향하는 3인조 록밴드 일렉펀트는 묵직한 그루브에 일렉펀트만의 색깔있는 리듬과 톤을 입혀 그들의 음악을 그려나가고 있다.

.

* 데일리블루 - Daily Blue

'누구나 한번쯤은 생각해 봤던, 한번쯤은 경험해 봤던 순간들을 노래한다'.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밴드 '데일리블루'. 데일리블루는 락 적인 요소가 가미된 팝 음악을 지향하며, 쉽고 대중적인 멜로디와 솔직한 가사로 많은 이들이 한번쯤은 들어보고, 생각해 봤을 듯한 이야기를 노래한다.

.

* 고스트 - ghosts

작년 여름에 결성된 고스트는 부산을 기반으로 한 펑크록 밴드다. 그들은 여러 가지 영향을 받아 가장 잘 보이는 라이브 사운드를 만든다. 왕성히 활동중인 그들의 음악을 들어보자.

.

- 본 공연은 '뮤지션들을 위한 무료입장 유료퇴장제'로 운영됩니다.

입구에 비치된 팁박스에 자유롭게 관람료를 넣어주세요.

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